삼성역 모도우 삼성점: 프라이빗한 공간의 한우 코스요리집! :: 미국 주식 잡동사니
728x90

 

삼성역 룸 공간 한우집

 

모도우 삼성점

 


패스트푸드와 간단한 점심에 질려가고 있을 때 발견한 모도우 삼성점!
런치 코스 요리도 있고 무엇보다도 한우를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에 끌려 가게되었다.
모든 공간이 룸 형식이라서 방해 받지 않고 한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모도우!!
런치 C 코스 먹고 온 후기 고고~!

 

 

 

 

삼성역 모도우 삼성점 외관

 

 

삼성역 근처라고는 하지만 삼성역에서 아주 가깝지만은 않은 모도우 삼성점.

오히려 도심공항에서 훨씬 가깝다~

도심공항 맞은 편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투썸플레이스 건물이 나온다.

바로 그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다.

 

 

모도우 삼성점 입구

 

모도우 간판을 잘 찾았어도 순간 '입구가 어디야?'라고 당황할 수 있다!

당황하지 말고 모도우 간판 바로 아래에 있는 출입구로 들어가면 된다~

자동문이 열리자마자 발판에 '모도우' 표시가 있어서 안심! ㅋㅋ

 

계단을 따라 지하로 내려가면 모도우 등장~!

부는 상당히 고급스럽다.

모든 테이블이 룸으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프라이빗했다!

 

 

 

 

모도우 삼성점 룸

 

 

입구에서 예약자 이름을 말하면 방으로 안내해 주신다.

테이블은 기본 셋팅이 되어 있고 외투를 걸 수 있는 행거도 배치되어 있다.

기본적으로 공간 자체도 깔끔했고 방음도 잘되는 거 같았다!

 

 

 

모도우 삼성점 메뉴

 

 

모도우 삼성점은 기본적으로 코스 요리가 메인인 듯 싶다.

런치 코스랑 디너 코스 가격이 다르다 (역시나 디너가 더 비쌈 ㅎㅎ)

주류도 와인이 위주인 듯 와인 종류가 많았다.

 

나는 우 C Course 한우 150g(인당 89,000원)으로 시켰다!

코스마다 고기 90g, 120g, 150g으로 양을 선택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양인 150g으로 시켰지만... 사실 양이 좀 아쉬웠던 건 안 비밀...☆

 

 

 

 

 

모도우 삼성점 런치 C 코스 맞이 - 밤타락죽

런치 A,B,C 코스 모두 맞이 음식은 '밤타락죽'으로 동일하다.

갠적으로 밤 자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굳이 찾아 먹지 않음) 큰 기대는 없었는데... 이거 너무 맛있다ㅠㅠㅠ!!!

깊고 고소한 밤맛에 살짝 달달함이 어우러져 양이 적은 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맛있었다ㅠㅠ!!

위에 슬라이스된 밤칩도 죽이랑 잘 어우러져 좋았따!!!

난... 한우보다 이게 더 맛있었음ㅠㅠㅠ ㅋㅋㅋ 그정도로 가장 만족도 높았음!!

 

 

 

모도우 삼성점 런치 C 코스 삼품 - 참깨 모찌떡, 새우전, 한우 육회

 

런치 중에서는 C 코스에만 있는 삼품! 참깨 모찌떡, 새우전, 한우 육회가 작은 사이즈로 나온다.

일단 삼품은 이쁘다! 보자마자 이뻐서 카메라 꺼냄 ㅋㅋㅋ

 

새우전은 따끈따끈 예상 가능한 바로 그맛!

한우 육회도 신선하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참깨 모찌떡은... 솔직히 좀 아쉬웠음ㅠㅠ

갠적으로 모찌떡 좋아하는데 요건 식감이 너무 쫜득하고, 가시오부시 국물인지 간장인지가 너무 많아서 좀 짰다ㅠ

같이 가신 분이 유일하게 남긴 음식 중 하나..ㅋㅋㅋ

 

 

모도우 삼성점 런치 C 코스 한입 - 참치 아보카도

 

한입으로 나온 건 바로 참치 아보카도!

말랑한 참치회 안에 으깨서 부드러워진 아보카도가 들어 있는 음식~!

나는 참치회도 좋아하고 아보카도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식감이 말캉 물컹해서 그런지 같이 가신 분은 불호라고 하심ㅠ

 

 

 

모도우 삼성점 런치 C 1++ 등급 숙성 한우 - 한우 채끝등심 구이

 

그리고 가장 중요한 대망의 고기! 1++ 등급 숙성 한우 채끝등심!!!

우리는 가장 많은 양인 150g으로 시켰지만, 그래도 뭔가 아쉬운 양ㅠ

고기는 이렇게 각자 먹을 수 있게 1인분씩 접시에 담겨서 나온다~

일단 고기 빛깔이 이쁘고~ 맛은 말해뭐해~

 

 

모도우 삼성점 런치 C 1++ 등급 숙성 한우 - 한우 채끝등심 구이

고기는 손님이 알아서 구워 먹는 형식이었다.

아무래도 룸이라서 프라이빗하게 대화를 나누라고 그런 듯 싶었다.

고기는 맛있었따!

근데 식기류... 특히 고기 굽는 집게랑 젓가락이 넘나 불편ㅠㅠㅠ

무겁다기보다는 잘 안 집히는 쪽으로 불편하다고 해야 할까 ㅠㅠㅠ 그 부분이 아쉽ㅠ

 

 

 

모도우 삼성점 런치 C 식사 - 한우 미역국

고기와 거의 같이 나온 한우 미역국!

고기가 주이기 때문인지 전체적으로 양은 적은 편이었다.

한우 미역국은 뜨겁다기보다는 따끈따끈하게 좋을 정도의 온도였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부터 흡입한 다음에 미역국 먹으려고 했더니 이미 식었ㅠ

반찬은 정갈하고 깔끔했고, 짱아찌 종류가 주를 이뤘다.

 

 

모도우 삼성점 런치 C 디저트 - 오늘의 디저트

오늘의 디저트로 나온 건 바로 녹차 모나카!

상당히 앙증맞은 사이즈다 ㅋㅋㅋ

맛은 예상 가능한 그 맛! 깔끔하고 맛있었다~

 

 

 

 

 

삼성역 근처에 위치한 모도우 삼성점은 깔끔+프라이빗했당!

갠적으로 생각하는 장단점은!

 

장점

1. 깔끔하고 방음이 잘 되는 공간이라 조용하게 대화 나누기 좋음!

2. 음식들이 정갈하고 기본적으로 평타 이상의 맛!

 

단점

1. 대식가와는 어울리지 않는 곳...☆ (양이 적은 편인 듯)

2. 식기류, 특히 젓가락이랑 집게가 불편함ㅠ

3. 내가 갔을 때는 방이 살짝 추웠음ㅠ

 

조용한 공간에서 깔끔한 음식을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곳이다.

기본적으로 손님 대접하기에는 좋은 공간인 거 같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