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코엑스/파르나스몰 바삭한 도우의 피자집! 폴리스 피자(Paulie's) :: 미국 주식 잡동사니
728x90

 

삼성역 파르나스몰 피자집집

폴리스(Paulie's) 피자


삼성역 코엑스/파르나스몰 피자 전문점(피자&파스타 집 제외)은 폴리스 피자캘리포니아피자키친 두 곳!

그중에서도 바삭한 도우로 아메리카 피자에 더욱 가깝다고 느껴지는 폴리스 피자.

개인적으로 바삭이를 좋아해서 폴리스 피자가 입에 잘 맞는다~

한 번 아니고 여러 번 방문하고 쓰는 찐후기 고고~!

 

 

 

삼성역 지하에서 이어지는 파르나스몰 입구 쪽으로 들어와서 좀만 밑으로 내려가면 폴리스 피자가 있다.

피자&파스타 전문점은 많지만, 오롯이! 파스타보다 피자를 메인으로 한 피자 전문점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그래서인지 폴리스 피자도 12시가 되기 전부터 이미 만석인 경우가 태반~!

기본적으로 삼성역 코엑스 or 파르나스몰 인기 음식점들은 일찍오지 않으면 다 대기ㅠㅠㅠㅠ

대기를 피하고 싶다면 12시 전으로 일찍 오는 것을 추천...ㅠ

 

 

 

폴리스 피자 내부는 완전 펍(pub)분위기다!

은은한 조명 때문인지 밝은 낮에도 오후 같은 분위기가 살짝 있당ㅎㅎ

좌석은 쇼파석부터 높은 의자석까지 다양하게 있다~

 

 

 

피자 전문점답게 피자 종류가 다양하게 있다~

반반피자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보는 것도 가능하지만, 반반피자가 가능한 피자 종류는 정해져 있음ㅠ

예전에는 화이트파이도 반반피자가 가능했던 거 같은데 어느새 사라져서 아쉽ㅠㅠㅠ

 

피자 전문점이지만 피자이외에도 애피타이저, 샐러드나 파스타 종류도 있기는 하다!

피자만으로 아쉬울 때 사이드 개념으로 하나 시켜 먹는 정도의 기대로 주문하면 좋을 듯.

 

 

 

 

폴리스 반반피자

 

Paulist's FAVORITE COMBOS, 일명 반반피자!

우리가 먹었던 것 중에 하나는 3번 뉴욕 슈프림 / 페페로니 & 머쉬룸이었당.

뉴욕 슈프림은 콤피네이션 피자하면 생각나는 바로 그 맛!

페페로니 & 머쉬룸도 콤피네이션하고 비슷한 느낌이지만 좀 더 간이 쎈 느낌이라고 할까. 좀 더 강한 맛이었다.

둘 다 기본 맛이므로 기본 맛은 보장!ㅎㅎㅎ

 

 

 

 

개인적으로 매운 맛 피자는 불호지만, 체다를 좋아해서 시켜본 반반피자 4번 메뉴 포테이토 베이컨 / 스파이시 체다 치킨!

포테이토 베이컨은 다들 예상 가능한 그 맛!

스파이시 체다 치킨은 빨갛게 매운 맛이라기보다는 살짝 매콤한 정도였다.

갠적으로 기본 느낌의 3번 뉴욕 슈프림 / 페페로니 & 머쉬룸보다 4번 메뉴 포테이토 베이컨 / 스파이시 체다 치킨이 더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폴리스 피자의 가장 큰 장점이자 특별한 점은 바로 요 바삭한 도우다!

끝에 가장자리만 바삭한 게 아니라 피자 도우 전체적으로 바삭해서 아메리카식 피자당.

쫄깃한 피자 도우를 원한다면 코엑스의 캘리포니아피자키친으로~

 

바삭한 피자 도우는 생각보다 흔치 않기 때문에ㅠ 그래서 폴리스 피자가 소듕...☆

 

 

 

 
애피타이저 & 파스타

피자만 먹기에 심심할 때 추가할 수 있는 메뉴 중 하나 - 갈릭 치즈 프라이즈(GARLIC CHEESE FRIES)!

파스타는 너무 무겁고 피자 하나만 먹기에는 아쉬울 때 딱 좋은 메뉴 중 하나다.

가늘고 바삭한 감튀! 요것도 맛있다ㅎㅎ

하나씩 쏠쏠하게 먹는 재미가ㅎㅎㅎ 갈릭 맛도 쎈 편은 아니라서 호불호 없이 먹을 수 있음! ㅎㅎ

 

 

 

 

로제 파스타를 좋아해서 시켜본 새우 로제 파스타!

파스타 면은 일반적인 파스타 면은 아니고 오동통한 두꺼운 면이였다.

나는 나름 맛있다고 하고 먹었는데, 같이 드신 분은 좀 별로라고 하셨다ㅎㅎ;

 

 

 

 

 

폴리스 피자는 피자 전문점답게 피자가 맛있다ㅎㅎ

특히나 바삭한 도우를 좋아한다면 추천!

펍 분위기이지만, 점심 저녁 할 거 없지 사람이 많다~

피자 좋아한다면 추천한당!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