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코엑스 아시아 음식(태국 음식) 파파야리프! 추천추천♥ :: 미국 주식 잡동사니
728x90
파파야리프

코엑스에서도 저어어기~ 안 쪽, 오크우드 호텔 지하에 위치해 있어 쉽게 찾아가기 힘든 위치지만

그래도 코엑스에서 아시아 음식 or 태국 음식을 찾는다면 가장 적격이라고 생각하는 곳 - 파파야리프!

처음 가보고 반해서 가고 또 가고 여러 가지 메뉴를 먹어봤는데, 기본적으로 다 맛있당!

그래서 추천해 보는 삼성역 코엑스 파파야리프! 추천추천♥

 

 

 

삼성역 코엑스 내에서 베트남 위주의 아시아 음식점은 몇 곳 있지만, 태국 음식점은 생각보다 별로 없다.

파르나스몰에 위치한 생어거스틴정도가 가장 대표적이 아닐까 싶었는데... 어느 날 생긴 파파야리프!

아시아 음식점이지만, 팟타이, 똠양꿍, 나시고랭 등 태국 음식이 비교적 많다. (스포: 그리고 다 맛있다)

 

처음에는 밖에서 봐도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에 끌려 들어 갔는데

막상 먹어보니 맛있어서! 그뒤로도 자주 가게 됐던 파파야리프!

 

일단 위치 자체는... 코엑스 초행길이라면 좀 찾기 힘든 위치에 있다ㅠ

정확히는 코엑스가 아니라 오크우드 호텔 지하에 있다.

코엑스를 통해 간다면 안내 스크린에서 우체국을 찍어서 간 다음에, 우체국에서 에스컬레이터가 보이는 곳 안 쪽으로(올라가지 말고!) 들어가 오른 쪽으로 가면 나온다.

 

 

 

파파야리프도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형식이지만, 그래도 메뉴판도 있다!

태국 음식에서 베트남 음식까지 상당히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팟타이, 시리얼 새우, 가지 청경채가 대표 메뉴인 듯 싶다!

 

참고로 파파야리프도 인기가 많아서... 좀만 늦게 오면 대기ㅠ

줄 안 서고 먹으려면 진짜 점심 시간보다 좀 빨리 와야 한다 ㅠ

 

 

 

메인 요리 MAIN DISH

 

파파야리프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시리얼새우! (M 27,000원/ L 38,000원)

통통한 튀김 새우살에 달짝찌근한 부스러기?가 어우러진 음식이다!

처음에는 예상치 못한 단맛에 살짝 놀라기도 했는데, 갠적으로는 맛있게 먹었다!

일단 새우튀김류는 실패하기 힘든 음식이기도 하며! 난 저 부스러기 같은 게 넘 매력 있었다.

근데 먹으면 먹을수록 좀 단맛이 강해서, 나랑 같이 가신 분은 좀 실망하신 메뉴 중 하나~ (난 맛있었음 ㅎㅎ;;)

 

 

 

파파야리프에서 밀고 있는 듯?한 가지청경채(21,000원)뿌팟퐁커리(크랩 코코넛커리 M 29,000원/ L 40,000원)!

뿌팟퐁커리는 뭐 이미 태국 음식 맛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는 바로 그 맛!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맛있게 먹을 수 잇는 뿌팟퐁커리 그 자체였다~

 

가지청경채는 뭔가 좀 더 바삭한 가지튀김을 생각했는데, 그거보다는 좀 더 말랑한 느낌의 가지튀김이었다.

가지 좋아해서 가지청경채도 맛있기는 했는데...갠적으로는 좀 더 바삭한 게 취향인지라 살짝 아쉽? 그래도 맛은 있었다~

 

 

 

대표 메뉴는 아니지만 갠적으로 견과류 베이스의 요리를 좋아해서 시켜 본 타이 캐슈넛 치킨(23,000원)!

치킨이긴한데, 바삭한 느낌의 치킨은 아니다.

좀 더 부드럽고 말랑한 느낌의 치킨인데, 요것도 요 나름의 매력이 있당!

치킨은 무조건 바삭이가 좋은 나지만(치킨에서 닭껍질튀김파...☆), 이건 이거대로 맛있게 먹었다~

양념은 견과류 캐슈넛과 굴소스 베이스 느낌?이었다.

 

 

 

라이스 RICE

동남아 쪽 라이스 메뉴에서 빠질 수 없는 나시고랭(15,000원)!

이것도 딱 나시고랭하면 생각나는 그런 맛이었다~

아시아 음식점 가면 항상 나시고랭 시켜먹는 울남편도 여기 나시고랭 맛 괜찮다고 하고 먹음!ㅎㅎㅎ

 

 

 

스프 & 면
SOUP & NOODLE

 

 

소고기 쌀국수(13,000원), 똠양꿍(19,000원), 팟타이(16,000원)!

일단 팟타이 넘나 맛있다ㅠㅠ 여기 팟타이 완전 내 취향!

면이 너무 끈적거리지도 않고 간이 너무 심하게 쎄지도 않아서 맛있었다~

파파야리프 갈 때마다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서 매번 다른 걸 시켜먹었는데, 유일하게 팟타이는 여러번 시켜먹었다ㅎㅎ

 

갠적으로 쌀국수에는 민감하지 않아서 평타는 된다고 생각하면서 먹었당.

같이 가신 분은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이였는데, 여기 쌀국수 맛있다고 하셨음!ㅎㅎㅎ

 

똠양꿍!!!!! 이거 사실 크게 기대 안 했었는데 넘 맛있었다.

아주 시큼한 똠양꿍이 아니고 적절하게 시큼하면서 입맛을 돋구는 그런 맛이었다!

면이랑 같이 나오는데, 국물이랑 면이 잘 어울렸다~ 먹고 나서도 생각나는 맛~!

 

사진에는 없지만, 제주돼지 비빔분짜도 먹어 봤는데 괜츈했당~

하지만 내 인생 분짜는 베트남에서 먹은 분짜였어서ㅠㅠ 그거에 비교하면 조금 아쉽ㅠ

 

 

 

곁들임 SIDE DISH

요건 뭔가 좀 더 먹고 싶어서 시켜 먹었던 치킨 윙(4개 7,500원/ 6개 11,000원)!

잘 튀겨진 치킨 윙 그자체~!

맛은 우리 모두가 아는 바로 그 맛있는 치킨 윙 맛이었다~

뭔가 메인 요리 시키기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라이스 or 면 메뉴만 먹기엔 아쉬울 때 곁들여 먹으면 좋을 거 같은 메뉴였당!

 

 

 

 

 

 

 

 

개인적으로 만족해서 가고 또 갔던 파파야리프!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은 맛난 음식을 먹고 싶을 때 가기 좋았던 음식점이었다.

일단 기본적으로 모든 메뉴들이 평타 이상이었고 맛있었당!

가격도 아주 비싸진 않은 편이라(코엑스치고), 가끔 콧바람 쐬며 맛난 거 먹고 싶을 때 갈만한 곳이기도 했당.

그리고 무엇보다도 누구랑 함께 가더라도 실패할 확률이 적은 음식점이라는 것도 장점!

앞으로도 다시 갈 의사 만땅이당~!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