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일식집 이자카야 '루아' 점심 오마카세 후기 :: 미국 주식 잡동사니
728x90

 

삼성역 일식 이자카야

'루아' 점심 오마카세


삼성역 주변으로 오마카세 집이 은근 많이 있다.

일식 이자카야지만 오마카세도 하는 곳이 있다는 소식에 가본 '루아'!

하지만... 스시말고 장어덮밥 먹고 왔다는...☆

'루아' 점심 오마카세 후기 고고!

 

 

 

 

 

'루아'는 삼성역 주변 일식집이기는 하지만, 삼성역보다는 코엑스에서 더 가깝다.

코엑스 맞은 편 직장인 타겟 식당 골목에 위치해 있다.

위치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지하에다 간판도 눈에 띄는 스타일은 아님;

오히려 옆에 있던 '양갈비?'집 간판이 더 눈에 잘 들어온다 ㅎㅎ

 

 

 

지하로 내려가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딱 눈에 들어온다!

바 좌석도 꽤 많고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았당.

완전한 룸은 아니지만 룸 형식으로 가벽?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나름 프라이빗한 느낌도 있었다.

 

 

 

우리는 혹시나해서 네이버로 런치 오마카세(45,000원) 예약을 하고 갔당.

오래된 식당은 아닌지라 아직까진 점심 시간에 붐비진 않았다.(오히려 여유로운 느낌)

다만 예약을 안 하고 가면 재료가 없는 경우도 있는 듯? 오마카세 먹을 거면 안전하게 예약 추천~

 

** 그리고 오마카세 시킬 때 메인 메뉴로 스시 먹을 건지 장어덮밥 먹을 건지 미리 말하는 거 추천.

우리는 당연히 먼저 물어봐 주실 줄 알았는데, 말도 없고 첫 코스가 빨리 나와서.. 어버버 있다가... 원하는 거 못 먹음ㅠㅠㅠ

메인으로 장어덮밥 나왔을 때 '뭐지?'하고 얘기했더니, 미리 말이 없으면 장어덮밥으로 셋팅된다고 하셨다ㅠㅠㅠ;;

스시 원하시는 분들은 아예 처음부터 미리 말하는 거 추천합니다ㅠ

 

 

 

런치 오마카세 첫번째 메뉴인 젠사이(에피타이저)로는 연어타르타르가 나왔당.

연어, 캐비아, 오이무침, 카다이프면이 어우러진 젠사이(에피타이저)였당!

나는 연어도 좋아하고 카다이프면도 좋아서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 먹은 분은 비린내가 강해서 별로라고 하셨음ㅎㅎ;;

좋아하는 재료들이라서 맛있게 먹었지만, 비린내가 좀 있긴 했당...

 

 

 

그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사시미 모리아와세 3종(사시미 모듬 3종).

도미, 광어, 참치가 한 2점씩 나왔다.

참치는 겉에가 살짝 익혀져 있었당.

맛은 모두가 예상하는 바로 그 사시미 맛 ㅎㅎ

 

 

 

구이로는 살치살 스테이크가 나왔음!

사진으로 보면 매우 이쁘당... 매우 이쁜데 솔직히 좋은 고기는 아닌 듯.. 조금 질겼다ㅠ

그리고 소스가 조금 짠 편인듯? 소스는 그냥 콕 찍어 먹는 정도가 좋을 듯 싶었다.

고기가 좀 질긴 편이라 그런지.. 고기보다 위에 곁다리 음식이 더 맛있었음.. 구운 실파.. 브로콜리.. 버섯 ㅎㅎㅎ

 

 

 

튀김으로는 새우 카다이프면 튀김이 나왔당.

두바이 초콜릿이 유행이더니 여기 '루아'에서도 카다이프면을 이용한 요리가 2개씩이나 나옴!

나는 카다이프면을 좋아하는지라 요것도 아삭바삭하니 맛있었음.

하지만 카다이프면이 불호인 사람에게는 좀 애매할 거 같았다.

 

 

 

메인으로 나온 장어덮밥.

우리는 스시 먹고 싶었는데... 미리 말 안 했더니 그냥 장어덮밥으로 셋팅되서 나왔음ㅠ

이건 사전 안내가 있었으면 좋았을 거 같음ㅠㅠㅠ

 

일단 장어덮밥은 감태, 짱아치, 장국이 같이 나왔음.

갠적으로 감태는 취향이 아니라서 패스! 장어덮밥에만 집중했다ㅎㅎㅎ

장어덮밥 자체는 맛있었다!! 루아 런치 오마카세 중에서 제일 맛있었음!

하지만... 장어는 4조각 나온다는 게 함정ㅠㅠㅎㅎ;;

 

 

 

후식으로는 과일 메론이 나왔당.

메론은 뭐... 모두가 아는 그 맛 ㅎㅎㅎ

입가심용으로 괜츈했음 ㅎㅎ

 

 

 

 

 

 

 

 

 

코스 구성이 많은 거 같진 않지만, 일단 다 먹고 나면 배불렀다 ㅎㅎㅎ

메인 선택이나 중간 코스 메뉴 중 아쉬운 부분은 있었지만,

그래도 런치 오마카세(45,000원) 가격만큼은 하는 거 같았다.

일단 메뉴 데코들이 너무 이뻐서 눈으로 보는 재미가 있었다!

장어덮밥은 장어가 별로 없어 아쉽지만, 장어 자체가 야들야들하니 맛있었당!

음식이 이쁘고 분위기가 좋아서 손님들이랑 같이 가기에 좋을 거 같은 곳이었당.

 

 

 

 

 

 

 

 

728x90

+ Recent posts